티스토리 뷰

오늘 검색어에 미스터 피자가 올라와서 오~ 또 신메뉴가 나왔구나 생각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게임 스마트게이트의 로스트아크와 콜라보한 피자세트였다.

바로 '미스터 모코코 피자세트'!

미스터 피자에서 선보인 미스터 모코코 세트 (사진=미스터피자)

미스터 피자는 내가 가장 애용하는 피자집이다. 특히 어린시절에는 미스터 피자, 피자헛 이 두 브랜드가 피자계를 주름잡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물론 훨씬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색다른 발전을 시도한 피자집들이 많아졌지만 

여전히 그 인기와 명성과 맛은 훌륭하다

 

오랜만에 미스터 피자의 신메뉴를 구경하기 위해 찾아봤더니 게임 로스트아크와 같이 콜라보한 내용이었다.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에 대해 들어는 보았나 모르겠다.

나는 이 게임을 참고로 해본 사람으로서 이 게임은 실제로 한번쯤은 모두가 해봤으면 하는 추천 게임중 하나이다.

특히 여성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렇게 게임에 대한 설명으로 조금 넘어가게 되었는데 추천 이유를 조금 설명하자면

로스트아크

RPG게임중 단연 최고라고 나는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그냥 퀄리티가 코퀄리티에다가 배경음악, 즉 적절한 bgm이 어우러지며 각각의 소설같은 스토리들이 나오는데 이것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이다. 

내가 어린시절부터 컴퓨터 게임을 꾸준히 해온 유저로서 이 게임은 RPG의 레전드 퀄리티를 나타낸다고 생각한다.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게임들중 떠오르는게 있지 않는가?

심즈-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자유롭게 외형과 성격 조건 등을 추가하여 완전히 내 스스로가 만들어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수많은 전직 직업들과 화려한 스킬을 보고 우리는 처음 캐릭터를 정하게 되고, 미션을 쫒아가면 캐릭터가                    점점 성장할 수 있는 구조이다.

 

 엄청 많은 게임들 중 유명한 게임들의 장점들이 조금씩 포함된 게임이다. 나만의 커스텀 캐릭터와 화려한 기술과 화려한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고, 이 게임안의 전체적은 스토리와 각 캐릭터의 직업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설책 읽듯이 플레이 하면 어느순간 로스트 아크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것이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스토리도 재밌고 여기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주인공부터 일반 NPC까지)선남선녀, 미녀미남, 모든걸 가진 남자처럼 얼굴이나 몸매가 화려하다 눈호강하기 쉽다는 것이다. 게임을 하면서 눈도 즐겁고, 화려한 스킬들에 자신감도 올라가고, 상황에 적절한 영상 삽입과 애니메이션 형식의 스토리 텔링, 그리고 음악이 모두 어우러진 상당히 잘 만든 게임이므로 추천하겠다. 

 

본론에서 너무 벗어났다가 이제야 돌아오네요... 후

이런 로스트아크와 피자집은 너무 뜬금없지만 그저 피자의 세트메뉴가 생겨서 많은 게임러분들이 시켜 먹을거 같네요.

물론 전 그냥 피자가 먹고싶어서 시켜먹지만요 ㅎㅎ 

 

참고로 이 피자를 시켜먹으면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이 스페셜 쿠폰은 유저들을 두근 두근 거리게 할것이다. 

왜냐하면 나도 두근 거리기 때문이다. 오늘이야 말로 로스트 아크로 복귀할까 고민중이다.

그리고 이번엔 다른 가게들과 함께 해택을 받을 수 있을거 같다.